채용정보

작성자
기업교육팀
조회수
440
작성일
2018-01-15
제목
라온비주얼시스템




  • ◈ 일시 : 01월 05일

    ◈ 대상 : 라온비주얼시스템 직원 

    ◈ 장소 : 서울 강남구 도곡동





    통합상황관제 솔루션 전문업체인 라온비주얼시스템에서

    고객에게 더 나은 솔루션서비스 제공을 위해

    고객만족서비스 전략 강의를 진행하였습니다.





    고객서비스전략

    고객에 대한 정확한 인식과 소비심리를 이해,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제때에 정확한 서비스를 공급하는 방법을 강의하였습니다.







    기초적인 서비스 개념과

    구매 결정에 있어 확신을 주는 서비스를  통해

    고객와 통하는 양방향 서비스 스킬를 학습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ㅊㅗ


    최상의 서비스 제공으로

    그 어떤 마케팅보다 확실한 충성고객을 확보하고

    고객과 파트너십 형성하는 방법도 함께 중요하겠죠 







    외부고객 뿐만 아니라 내부고객과의 서비스도 중요합니다.

    내부 고객의 만족도 향상을 통해 조직의

    원동력을 높이는 서비스교육도 함께 실시하였습니다.







    인간중심적인 기술과 즐거움을 제공하는

    최고의 IT 기업으로 발전하시길 응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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