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정보

작성자
기업교육팀
조회수
495
작성일
2017-10-12
제목
ING생명










  • 오렌지 서비스리더 양성






    ◈ 일시 : 1709월~10월

    ◈ 대상 : ING생명 FC

    ◈ 장소 : 오렌지타워 대강의실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최고의 재정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ING생명, FC를 대상으로 서비스리더 양성 과정을 진행했습니다. 


    고객 관점으로 접근해 고객과 긍정적인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한

    교육 현장으로 함께 가보시죠^^









    4.0시대! 점점 스마트해지는 고객!

    기존의 1차원적인 응대로는 고객을 만족시킬 수 없겠죠?








    고객 응대에도 전략이 필요합니다.

    행동유형에 따른 서비스 응대 전략을 배워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론으로만 끝나면 안 되겠죠?

    Roll-Playing을 통해 고객 성향별로 응대도  진행하였습니다.







    고객에게 상품을 잘 설명하는 것 또한 중요한 서비스입니다.

    정확한 정보를 효율적으로 설명하는 팁!

    "구장신공"







    이 또한 실습이 빠질 수 없죠!

    수강생의 눈빛에서 열정이 느껴집니다~






     

    멘토, 멘티가 되어

    피드백까지 하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이 열정 그대로~

    고객에게 오렌지처럼 상큼한 미소를 선물하는

     FC로 거듭나시길 응원하겠습니다!




포커스오버

  • 온라인문의

    ㆍ이름
    ㆍ연락처

    -

    -

    ㆍ상담분야
    ㆍ문의내용

포커스

    강사소개

  • more

포커스

    학생인터뷰

  • new more
  • 교육원에서 생활하며 함께했던 우리들의 이야기. 즐겁고 좋았던 서로의 소감과 의견을 나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