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정보

작성자
기업교육팀
조회수
1,100
작성일
2017-04-27
제목
한국에스웨이

  •  



    ◈ 일 시 : 20170318~19

    ◈ 대 상 : 한국에스웨이 직원

    ◈ 주 제 : 사내 CS강사 양성 과정

              





    한국에스웨이는

    국내 보안 사업의 중견기업으로

    보안검색, 혼잡경비, 특수경호 서비스를 비롯해 주차관리, 시설관리 분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고객서비스를 수행하는 기업입니다.

    고객에게 높은 경쟁력을 제공하고 고객사의 발전에 기여하는 파트너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사내CS강사 양성과정을 진행하였습니다.





    현장에서 CS강사로서 갖추어야 할 사항에 대한 교육과

    실제 교안을 만들고 시범강의 까지 진행한

    기업맞춤형 CS강사 양성과정을 진행했습니다. 




    어떤 서비스 철학을 가지느냐에 따라 교육의 효용성이 달라지겠죠?

    책에 나오지 않는

     본인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서비스 마인드를 세우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고객응대, 커뮤니케이션 스킬, 불만고객응대법뿐 아니라

    요즘 주요한 이슈인 감정노동관리법까지 강의를 진행했습니다.




    강사님의 질문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수강생들의 모습입니다.




    주말에 진행한 강의지만

    즐겁게 참여하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일방적인 강의가 아닌

    팀별 토론을 통해 서로의 의견을

    많이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번 시간은 강사라면 필수적으로 갖추어야 하는

    보이스트레이닝 시간입니다.

    아무리 강의내용이 좋아도

    어떻게 전달하느냐에 따라 교육의 효과는 틀려지죠!



    목소리 연주법을 통해 발성, 발음 교정까지 진행했습니다.

    배운 내용을 바탕으로 팀워끼리 크로스체크하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팀별로  시범강의도 진행했습니다.

    우수 시강자는 에스웨이 대표님께서 직접 시상하는 행사도 가졌어요.


    현장을 반영한 실효성 높은 CS강의로

    최상의 서비스기업

    한국에스웨이가 되길 저희도 기원하겠습니다.

    화이팅!




포커스오버

  • 온라인문의

    ㆍ이름
    ㆍ연락처

    -

    -

    ㆍ상담분야
    ㆍ문의내용

포커스

    강사소개

  • more

포커스

    학생인터뷰

  • new more
  • 교육원에서 생활하며 함께했던 우리들의 이야기
    즐겁고 좋았던 서로의 소감과 의견을 나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