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정보

작성자
기업교육팀
조회수
652
작성일
2017-03-10
제목
케이서비스



  • 케이서비스



    ◈ 일 시 : 20170303

    ◈ 대 상 : 케이서비스 직원

    ◈ 주 제 : 고객접점 CS실무 교육

              





    케이서비스는 킨텍스의 자회사로서

    킨텍스의 전반적인 시설관리 및 운영을

    담당하는 회사입니다.

    박람회, 전시회, 세미나 등의 진행되기에 고객 접점에서 응대할 경우가 많죠.

     현장 중심! 실무에 바로 적용이 가능한 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업무하다가 혹시 이런 생각해본 적 있나요?

    교육의 집중도를 높이기 위해 현장 사례을 들며 강의를 시작하였습니다.






    오늘 강의의 주 목적은 CS 서비스 마인드 변화입니다.

    강의 현장 속으로 들어가 볼까요?






    고객 접점에서의 서비스란 무엇이며.

    고객이 서비스에 만족했을 경우 어떤 효과가 있는지 설명하고 있습니다.



     



    현장 서비스에서 가장 중요한 3S을 기억해주세요~!

    Smile,  Smart, Speed





    흰 종이에 동그라미 3개, 선 1개를 그려보세요.

    그리고 옆에 있는 사람과 공유해보세요~

    각기 그린 그림이 다르죠?

    이처럼 고객의 유형은 다양합니다.





    대표적인 유형별로 불만고객 응대법이 있다고 합니다.

    응대 순서도 중요하겠죠?





    불만고객에 발생했을 경우 현장에서 대응할 수 있는 팁도 알려드렸습니다.






    서비스의 기본은 환한 미소와 인사겠죠?

    실습해 볼까요?





    '이' 모음 릴레이로 자연스럽게 입꼬리 올리는 연습부터 했습니다.





    다음은 상황별 인사법입니다.

    상황에 따라 인사 각도,

    의전 시 안내자가 서있는 위치 등이 틀려진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실습 또한 빠질 수 없겠죠!

    달라진 인사 각도 보이시나요?






    오늘 강의로 발빠른 현장 서비스로

    최고의 전시장으로 거듭나길 기원합니다!


    케이서비스를 응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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