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정보

작성자
기업교육팀
조회수
1,296
작성일
2017-01-16
제목
마루FC



  •  



    일시 : 2017 01 16

    대상 : 슈퍼바이저 및 관리자


    주제: CS역량 강화 및 행동유형에 따른 고객 응대법


    장소: 본사 회의실






    마루FC는 한식 전문 프랜차이즈 기업입니다.


    슈퍼바이저 대상으로 CS 리더과정 교육을 진행했습니다.


    무뚝뚝하신 점주님을 대상으로 서비스 교육을 진행하기가 많이 힘들죠..


    하지만! 고객도 눈치채지 못하는 자연스러운 CS의 노하우만을 알려드립니다.




    진정한 서비스란 무엇일까요?







    슈퍼바이저가 먼저 체득해야 점주 대상 교육을 할 수 있겠죠?

    신뢰감을 주는 보이스 연출법과

    자연스럽게 고객과 아이콘택트하는 방법을 연습해 보았습니다.





    인사법에도 효율성이 있다는 사실 아시나요?

    인사법 하나에도 고객이 느끼는 친절도는 틀리다고 합니다.






    직급을 떠나 서로서로의 손을 잡고  DISC테스트를 해보았습니다.

    화기애애한 모습이 보기 좋죠?







    또한 행동 유형에 따른 불만고객 응대 방법까지!

    이제 전략적으로 대처법으로 불만고객을 충성고객으로 바꿔요.







    CS교육을 통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맛과 행복이 가득한 프랜차이즈 선두 기업으로


    거듭나시길 기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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