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정보

작성자
기업교육팀
조회수
1,515
작성일
2017-01-03
제목
김포공항 대한항공 화물청사

  • ◈ 일 시 : 20161221~22

    ◈ 대 상 : 유니에스 김포공항 대한항공 화물청사 직원  

    ◈ 주 제 실천하는 친절한 고객응대 

                 (CS 마인드고객 접점 응대, 불만 고객 응대

    ◈ 교육 후기 

       - 일의 가치 부여를 통해 스스로 본인의 일에 어떤 가치를 부여하고 존중하느냐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 자연스럽게 미소 짓는 실습을 통해 한결 자연스러운 인사법을 익혀서 즐거웠습니다.

       - 동료끼리 칭찬하는 실습과 바른 인사 자세 실습 등 현장 위주 교육이 좋았습니다.

         실습이 처음에는 어색했지만 앞으로는 서로 칭찬하는 분위기를 만들어 즐겁게 업무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이전글
마루FC
다음글
드림하우징

포커스오버

  • 온라인문의

    ㆍ이름
    ㆍ연락처

    -

    -

    ㆍ상담분야
    ㆍ문의내용

포커스

    강사소개

  • more

포커스

    학생인터뷰

  • new more
  • 교육원에서 생활하며 함께했던 우리들의 이야기. 즐겁고 좋았던 서로의 소감과 의견을 나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