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정보

작성자
기업교육팀
조회수
1,518
작성일
2016-08-11
제목
드림하우징
  • 드림하우징은 직원들의 고객접점에서의 전문화된 서비스와

    고객을 최고로 생각하는 마인드 향상을 위해 교육기획 하였습니다.

    실무 사례 중심의 참여식 강의로 진행하였습니다.

     

    < 신뢰로운 비즈니스매너 >


    ◈ 일 시 : 2016년 08월 11일 (목) 

    ◈ 대 상 : 드림하우징 전직원

    ◈ 주 제  :  신뢰를 형성하는 비즈니스매너

    -  고객과의 라포 형성 ( 인사의 중요성 실습)

    -  비즈니스 맨의 이미지메이킹 실습

    -  '나'에게 맞는 서비스는 ? 고객상담의 제 1원칙

    -  애사심형성을 통한 '나'의 비전 수립

    ◈ 장 소 : 드림하우징 강의장

     

     

    드림하우징 직원들이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좀 더 신뢰를 주는 직원이 되기 위한 교육으로 기획하였습니다.

     

     

    고객과의 만남에서 갖는 라포형성단계

    비즈니스 스킬을 단계별로 실습하는 모습입니다.

     

     

    고객과의 만남에서 인사의 중요성은 빠질 수 없죠 !

    인사실습과 미소연습을 통한 기본기를 탄탄하게

    익힐 수 있었던 유용한 시간이었네요 :)

     

    진지하게 교육에 참여해주신 직원들에게

    응원의 박수를 보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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