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정보

작성자
기업교육팀
조회수
1,134
작성일
2016-07-20
제목
진접 하나로마트
  • 남양주 진접읍 하나로마트는 이른 오전 고객맞이를 위한 교육을 매일 실시합니다.

    고객에게 최고의 상품과 서비스, 양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한국종합교육원 서비스스킬과정을 수강하였습니다.


     

    < 품격있는 서비스로 다가가라 >


    ◈ 일 시 : 2016년 07월 20일 (수)

    ◈ 대 상 : 진접 하나로마트 직원

    ◈ 주 제  : 품격있는 서비스로 다가가라

    - 인사예절 (고객맞이 인사의 기본 매너)

    - 안내사항 전달 (품격있는 직원들의 제스처, 말투 점검)

    - 즐거운 미소와 고객과의 대화 방법 (쿠션화법)

    ◈ 장 소 : 진접하나로마트 강의장

     

     

     

    오늘도 어김없이 고객과의 즐거운 만남을 갖기위해

    교육에 많은 직원들이 참석하였습니다.

     

     

    이른 아침에도 불구하고

    졸지않고 강사의 말에 경청하고 계시네요 :)

     

     

    매번 똑같은 "즐거운 서비스"를 하는 직원이지만,

    교육만큼은 차별화된 구성으로 진행합니다.

     

     

    '서비스 업(業)'은 쉬운 일은 아니지만,

    진접농협 직원들의 서비스 UP 을 위한 교육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오늘하루도 고객접점에서 열심히 일하실 여러분들

    품격있는 서비스로 고객과 즐겁게 소통하시길

    한국종합교육원이 응원합니다 !! :)

포커스오버

  • 온라인문의

    ㆍ이름
    ㆍ연락처

    -

    -

    ㆍ상담분야
    ㆍ문의내용

포커스

    강사소개

  • more

포커스

    학생인터뷰

  • new more
  • 교육원에서 생활하며 함께했던 우리들의 이야기. 즐겁고 좋았던 서로의 소감과 의견을 나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