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정보

작성자
기업교육팀
조회수
1,405
작성일
2016-07-15
제목
김포연세안과
  • 김포연세안과는 고객과의 접점에서 서비스마인드를 형성하고

    좀 더 나은 서비스와 차별화된 전략을 통해서 고객유치를 하고자

    한국종합교육원 의료 서비스과정(마인드 편)을 진행하였습니다.


     

    < 고객의 심리를 생각하라 >


    ◈ 일 시 : 2016년 07월 15일 (금)

    ◈ 대 상 : 김포연세치과 의료진

    ◈ 주 제  : 서비스마인드를 높여라

    - 서비스마인드란 무엇인가 ?

    - 의료진으로서 갖춰야할 차별화된 생각 !

    - 환자 유치는 왜힘들까 ? (고객맞이 특별전략)

    ◈ 장 소 : 김포연세안과

     

     

    고객을 위하는 서비스 마인드란 무엇일까요?

     

     

    잘 알고는 있지만, 행동으로 실천한다는 건 참어렵습니다.

    의료진으로서 갖춰야할 기본 마인드 ,

    경청을 기본으로 교육이 진행되고 있네요

     

     

    고객(환자)을 위한 교육이라면

    원장님들도 예외는 없습니다 :)

     

     

    의료 서비스마인드 교육은 나도 어딘가에선

    '고객'으로서의 마음가짐을 배우는 시간입니다.

     

     

    너무 교과서 적인 내용말고 실무사례를 들어서

    공감대 높은 교육을 진행합니다.

     

     

    오늘 배운 서비스마인드를 활용하여

    고객접점에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김포연세안과 직원이 되기를 응원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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