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정보

작성자
기업교육팀
조회수
1,706
작성일
2016-06-17
제목
(주)웹캐시네트웍스
  • (주)웹케시네트웍스는 전산/회계 프로그램 개발 및 판매를 하고 있는 정보통신 전문기업입니다.

    전문상담 직원의 역량강화와 텔레서비스의 이해를 돕고자

    한국종합교육원의 '전화 상담전문가 입문과정'을 진행하였습니다.

     

    < 전화 상담전문가 입문과정  >

     

    ◈ 일 시 : 2016년 06월 17일 (금)

    ◈ 대 상 : 고객상담팀 직원

    ◈ 주 제  : 텔레서비스 (상담) 바로 알기

    - 전화상담업무는 개념 바로 알기

    - 다양한 사례연구를 통한 전화상담 스킬 향상

    - 불만고객을 평생고객으로 만들 수 있는 대화법 5가지

    - 상담 전문가가 되기 위한 기억해야할 3P ( Point, Prove, Positive)

    ◈ 장 소 : (주)웹케시네트웍스 회의실

     

    (주)웹케시네트웍스 직원분들이 전화 상담전문과정을 듣고자

    한자리에 모여 주셨네요.

    교육 시작해볼까요 ?

    뭐니뭐니 해도 전화상담업무는 비대면 업무이기 때문에

    다양한 사례를 통한 직원들의 공감대를 형성하는 것이

    그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

    불금에 교육을 진행해도 직원들의 표정이 다들

    너무 좋으세요 :) 열의가 느껴집니다~

    하나라도 놓칠세라 열심히 집중하는 모습

    정말 보기 좋습니다. :)

    자, 개개인에게 주어진 진단지를 활용하여 텔레서비스에 대한 이해를

    조금 더 높여볼까요 ?

    텔레서비스 직원이라면 반드시 기억해야할 요소들

    강사의 경험과 사례를 통해서 직원들을 집중하게끔 만드네요

    주말에도 나와 경청해주신 직원분들께 응원의 박수를 보냅니다 ~

     

    짝짝짝짝 !!!!!

이전글
DYTO Korea
다음글
디엔컴퍼니

포커스오버

  • 온라인문의

    ㆍ이름
    ㆍ연락처

    -

    -

    ㆍ상담분야
    ㆍ문의내용

포커스

    강사소개

  • more

포커스

    학생인터뷰

  • new more
  • 교육원에서 생활하며 함께했던 우리들의 이야기
    즐겁고 좋았던 서로의 소감과 의견을 나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