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정보

작성자
기업교육팀
조회수
1,617
작성일
2016-12-28
제목
DN컴퍼니
  •  

    < 나를 알고 고객을 알자 >

     

    ◈ 일 시 : 2016년 12월 18일 (금) 

    ◈ 대 상 : 접점 파트 직원 

    ◈ 주 제  :  행동유형 분석을 통한 '나' ,'고객' 알기

     

    1. DISC 진단

    - 행동유형 진단 및 분석

     

    2.  유형별 행동 유형 전략

    - '나'와 '고객'의 유형은 어떤 차이가 있을까?

    - 고객 유형에 따른 행동매너

     

    3. DISC 진단에 따른 피드백

     

    4. 장 소 : 대전 유성호텔

     

     

     

     

    사회생활의 첫걸음 !

    행동매너와 유형에 대한 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대인관계에 있어서 행동매너는

    그 어떤 것 보다 중요하지요.

     

    본인의 행동성향을 파악하는 연습이 먼저 필요합니다.

     

     

     

     

    2017년을 마무리하는 시기에

    직원들이 본인의 유형과 직무 고객의 유형에 대한

    분석을 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진지한 모습 보기 좋네요 :)

     

     

     

     

    다가올 2017년에는 좀 더 발전된 직원 스스로의 모습

    기대 많이 많이 하겠습니다 :)

     

    한국종합교육원이 열심히 응원합니다.

포커스오버

  • 온라인문의

    ㆍ이름
    ㆍ연락처

    -

    -

    ㆍ상담분야
    ㆍ문의내용

포커스

    강사소개

  • more

포커스

    학생인터뷰

  • new more
  • 교육원에서 생활하며 함께했던 우리들의 이야기. 즐겁고 좋았던 서로의 소감과 의견을 나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