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정보

작성자
기업교육팀
조회수
1,620
작성일
2016-12-14
제목
이지동안
  • <  2017년 병원 서비스 트렌드 >


    ◈ 일 시 : 2016년 12월 6일(일) 

    ◈ 대 상 :  이지동안 병원 직원 대상

    ◈ 주 제  :  2017년 어떤 서비스가 대세인가 ?

    1. 모두 똑같은 서비스는 가라

    - 2017년을 맞이하는 직원들의 마음가짐과 서비스 트렌드

    2. 우리 병원에 맞는 병원 서비스 마케팅

    - 병원 CRM 의 이해

    3. 병원 고객을 확보하라.

    -고객의 심리를 자극하는 이지동안의 특별한 서비스

     

     

     

    2017년의 병원 서비스의 트렌드에 대한

    이지동안 직원들의 서비스 교육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병원 현장직무의 직원들이 현장에서 펼쳐져는

    병원의 실감나는 강의를 집중있게 듣고 있네요 :)

     

     

     

     

    일방적인 '강의'방식이 아닌 함께 '참여'를 유도하는

    팀빌딩을 통해서 서비스를 느낄 수 있도록 진행하였습니다.

     

     

     

     

    2017년의 병원 서비스의 트렌드는

    그 전해와 같으면 안되겠죠?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되고 좀 더 나아져야 하는 게 핵심 입니다!

     

     

     

     

    집중 !! 집중 !! 집중 !!

    직원들의 몰입하는 모습은 정말 놀랍더라구요.

     

     

     

     

    2017년 변화되는 서비스 , 이지동안 직원들만의

    올바른 서비스케어로 더욱 발전하는 모습

     

    기대 많이 하겠습니다.

    한국종합교육원이 응원합니다 !^^

포커스오버

  • 온라인문의

    ㆍ이름
    ㆍ연락처

    -

    -

    ㆍ상담분야
    ㆍ문의내용

포커스

    강사소개

  • more

포커스

    학생인터뷰

  • new more
  • 교육원에서 생활하며 함께했던 우리들의 이야기. 즐겁고 좋았던 서로의 소감과 의견을 나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