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정보

작성자
기업교육팀
조회수
2,386
작성일
2016-11-07
제목
성원 애드피아 성수사옥


  • < 프리미엄 서비스의 이해>


    ◈ 일 시 : 2016년 11월 07일(화) 

    ◈ 대 상 :  고객서비스팀

    ◈ 주 제  :  고객중심의 서비스의 기본

    - 고객만족의 의미는 무엇일까 ?

    - 불만사항 신속하게 접수 및 대처 요령

    - 고객서비스마케팅 : 고객 중심의 대화 & 화법

    -  고객서비스실천 : 쿠션화법 사용

     

     

     

    누구나 '서비스' 와 관련 일을 합니다.

    누구나 다 알고 있는 서비스 ,

     

    그러나 실천은 쉽지 않지요^^

     

     

     

     

    그래서 많은 기업 직원들은

    교육을 받고 서비스 역량을 높일 수 있는 교육을 받기도 합니다.

     

     

     

     

    교육은 따분하지 않습니다.

    누구나 즐 길 수 있고 , 본인 스스로가 즐거워 해야

    교육효과는 배가 될 수 있습니다 :)

     

     

     

     

    한국종합교육원 기업교육팀은

    직원들의 서비스 역량강화를 위한 맞춤형 교육을 기획하고

    현장에서 참여식 교육을 진행합니다.

     

     

     

     

    서비스교육은 '나'자신 뿐만아니라

    직원들 상호간 소통을 통해서 의견교류를 통해서

    더욱 발전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전문가의 비전 !

    한국종합교육원 기업교육팀에서 열심히 도움드리겠습니다 :)

     

    성원애드피아 성수사옥 직원분들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기대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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