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정보

작성자
기업교육팀
조회수
1,914
작성일
2016-10-26
제목
사과나무 네트워크
  •  

    < 사과나무 네트워크 원장단 CS리더십 >


    ◈ 일 시 : 2016년 10월 17일 (토) 

    ◈ 대 상 :  사과나무네트워크 일산 원장단

    ◈ 주 제  : 솔선하는 서비스리더십

    - 고객만족을 위한 리더의 역할

    - 서비스 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리더의 행동 변화

    - 사소한 행동에서 나올 수 있는 작은 변화들 (서비스 사례)

    - 피드백 및 코칭

     

     

     

    일산 사과나무 네트워크 병원 원장단

    서비스 리더십 교육 현장입니다.

     

     

     

     

    교육 대상이 '병원장' 대상인만큼

    교육과정 기획에 상당히 심혈을 기울였습니다.

     

     

     

     

    열심히 준비해온 덕분에

    현장에서 많은 원장님들이 즐겁게 경청해주시고

    참여해주셨네요 : )

     

     

     

     

    본  교육과정의 핵심은

    리더로서 잊고 있던 고객서비스에 다시 한번 생각해보고

    일깨워줄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는 것입니다.

     

     

     

     

    때론 즐겁게

    때로는 진지하게 교육과정에 아주 성실히

    잘 참여해주셨습니다 :)

     

     

     

     

    실무 생활에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교육 활용을 더욱 폭넓고 다양하게 접근하였습니다.

     

     

     

     

    사과나무 네트워크 (일산) 원장님들을

    한국종합교육원 기업교육팀이 응원합니다 !

     

이전글
대웅제약
다음글
리더스화장품

포커스오버

  • 온라인문의

    ㆍ이름
    ㆍ연락처

    -

    -

    ㆍ상담분야
    ㆍ문의내용

포커스

    강사소개

  • more

포커스

    학생인터뷰

  • new more
  • 교육원에서 생활하며 함께했던 우리들의 이야기
    즐겁고 좋았던 서로의 소감과 의견을 나눕니다